파티는 상대방을 클릭한 후 액션 메뉴창에 있는 파티 아이콘을 눌러서 상대방에게 요청합니다. 파티 아이콘

상대방이 수락하면 파티가 생성됩니다. 신청한 사람이 파티장이 됩니다. 상대방화면

채팅창에서 /파티초대 캐릭터이름을 입력해도 파티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파티초대 캐릭터이름

상대방이 수락하면 파티가 생성됩니다. 신청한 사람이 파티장이 됩니다. 파티를 신청한 사람의 목록

파티 정보를 설정할수 있습니다. 파티 정보 설정창 경험치 공동분배 : 파티가 잡은 몬스터나 퀘스트에 따라 균등하게 경험치를 얻는 방식을 말하며, 공동이라는 뜻에는 레벨에 따른 약간의 차등이 되어진 상태의 균등을 의미합니다.
경험치 각자취득 : 파티에 속해있지만 자신이 잡은 경험치는 자신이 먹는 방식으로, 개개인이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힌 수치에 따라 경험치를 먹는 방식을 말합니다. 경험치의 각자취득으로 설정된 파티에서는 파티장과 레벨차이와 상관없이 파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
아이템 자동분배 : 파티내의 어떤 유저가 줍던 아이템이 자동으로 유저들끼리 분배되는 방식을 뜻하며, 가령 파티원이 A~D까지 존재한다고 했을때, 처음에 A부터 분배가 시작되었으면 두번째 아이템은 B에게가는 형태의 분배를 말합니다.
아이템 각자취득 : 개개인의 유저의 몬스터 사냥시와 마찬가지로 아이템을 줍는 사람에게 바로 취득권을주는 것을 말하며, 각자 취득 방식으로 파티가 결성된 경우에는 기존의 아이템 우선권을 그대로 적용하여, 데미지를 많이 입힌 유저에게 우선권을 주는 시스템입니다.